사업주가 가입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직원은 사용이 불가한가요?
요양기관 번호 입력 시, '가입된 의료기관 정보가 없습니다.'라고 경고가 나옵니다.
올바른 요양기관 번호를 입력했지만, 재직 중인 의료기관 정보가 올바르지 않게 노출됩니다.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하여 로그인이 불가합니다.
사업주에게 받은 근로계약서 메일(또는 SMS)를 삭제했습니다. 별도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서명한 근로계약서를 취소할 수 있을까요?
사업주에게 받은 임금명세서 메일(또는 SMS)를 삭제했습니다. 별도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병원 퇴사 후에도 '근로계약서, 임금명세서'를 확인할 수 있을까요?
회원정보는 어디서 변경해야 할까요?
사업주가 가입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직원은 사용이 불가한가요?
요양기관 번호 입력 시, '가입된 의료기관 정보가 없습니다.'라고 경고가 나옵니다.
올바른 요양기관 번호를 입력했지만, 재직 중인 의료기관 정보가 올바르지 않게 노출됩니다.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하여 로그인이 불가합니다.
사업주에게 받은 근로계약서 메일(또는 SMS)를 삭제했습니다. 별도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서명한 근로계약서를 취소할 수 있을까요?
사업주에게 받은 임금명세서 메일(또는 SMS)를 삭제했습니다. 별도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병원 퇴사 후에도 '근로계약서, 임금명세서'를 확인할 수 있을까요?
회원정보는 어디서 변경해야 할까요?